코리아보드게임즈, '지스타 2013' 최대 규모로 참여

안수영 syahn@itdonga.com

지스타 2013
지스타 2013

보드게임 개발 및 유통 전문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대표 정영훈)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지스타에 역대 최대 규모인 40부스의 체험존을 준비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눈여겨볼 만한 행사는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특별 행사다. tvN에서 방송하는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은 긴장감 넘치는 두뇌 싸움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7일 시즌2를 앞두고 있다. 현재 코리아보드게임즈가 방송 내용과 관련해 제작 협조를 하고 있다. 이에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이번 지스타에서 방송에서 선보이는 보드게임을 직접 해보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6일에는 시즌2 출연자인 임요환, 홍진호를 초청해 '관람객이 참여하는 보드게임 철인 3종 경기'와 팬 사인회를 치를 계획이다.

한편, 해외 박람회 등에서 화제가 된 가족 게임 '코코너츠', 반지의 제왕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략 대결 게임 '반지의 제왕 대결', 15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 심리 대결 게임 '삼국지 비밀결사' 등 다양한 스타일의 보드게임 10종 이상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매직 더 게더링'과 소드걸스 TCG 초보자 설명회도 열린다. 저렴한 비용으로 매직 더 개더링 드래프트 대회를 즐길 수 있는 슈퍼 드래프트와 소드걸스 특별 프로모 카드 배포, 수능 수험생을 위한 소드걸스 TCG 제품 증정 행사 등 TCG 플레이어들을 위한 행사들도 다채롭게 열린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