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쿄, 스마트폰과 연결 기능 강화한 2013년형 A/V 리시버 출시

강일용 zero@itdonga.com

일본의 음향 브랜드 온쿄가 2013년형 신형 AV리시버를 7월 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형 AV리시버는 입문자부터 중상급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TX-NR525', 'TX-NR626', 'TX-NR727', 'TX-NR828', 'TX-NR929' 등 총 5종이이다. 4K 영상, THX Select2 plus 등 최신 음향 포맷을 지원하며, 온쿄 하이파이 오디오 기술을 다량 투입해 영화감상 뿐만 아니라 음악감상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또, '와이파이(Wi-fi)',와 '블루투스'를 기본 내장해 무선 네트워크 및 스트리밍 음악감상을 더욱 편리하게할 수 있고, 이를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도 함께 제공한다. 모바일 기기와 연결할 수 있게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을 지원하고, 돌비 트루HD, 돌비 프로 로직 IIz, 오디세이DSX 등 다양한 음향효과를 내장했다.

한편, 온쿄는 유통사 사운드솔루션과 함께 2012년형 모델 'TX-NR414'와 'TX-NR515'를 구매한 고객에게 USB 무선 어댑터 'UWF-1'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쿄 A/V 리시버
온쿄 A/V 리시버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