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땀 방지 및 내구성 갖춘 게임용 제품 대거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05월 20일, 로지텍 코리아(www.logitech.co.kr)가 PC게임용 제품군 '로지텍G' 게이밍 마우스 4종과 게이밍 키보드 1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이번에 출시한 제품군은 손이 닿는 부분 특수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손과의 접촉이 많은 부분에는 지문 방지 코팅을 추가했다. 또한, 마우스는 손바닥이 닿는 부분에는 소수성 코팅을 적용, 장시간 사용시 손에 땀이 차는 불편을 줄였다. 키보드는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중 UV코팅 및 지문방지 코팅을 추가했다.

로지텍G500s
로지텍G500s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G700s는 충전식 무선 마우스로, 일반 유선 마우스보다 폴링률(마우스와 PC사이 정보를 주고받는 속도)이 높다. 또한, 게임이 길어질 경우 마이크로USB 케이블로 PC에 직접 연결해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이하 LGS)를 내려받아 최대 13개의 동작을 미리 설정할 수 있다. 로지텍G500s는 최대 27그램의 무게추를 제공,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무게를 바꿀 수 있으며, 집게손가락이 쉽게 닿는 부분에 DPI(마우스 해상도, 이 수치가 높으면 마우스 커서 이동속도가 빨라진다)전환버튼이 있다. 또한, LGS를 이용해 10가지 동작을 미리 설정할 수 있다.

로지텍G400s는 FPS(1인칭 슈팅 게임)에 적합한 제품으로, 게이밍 마우스 MX518과 G400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로지텍 '델타 제로(Delta Zero)' 센서 기술을 적용해 마우스 커서 움직임이 정밀하다. 로지텍G100s는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에 적합한 제품으로, 로지텍G1 마우스 및 G100 마우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델타 제로 센서 기술을 적용했으며, 제품 형태는 사다리꼴이라 사용자 손의 크기나 오른손, 왼손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G510s는 게임패널 LCD(GamePanel LCD)를 제공해 사용자가 실시간 게임통계, 시스템 정보 및 VoIP 통신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패널용 애플릿(간단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거나 추가할 수 있다.

로지텍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속도, 정밀도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은 제품이며, 게이머는 로지텍G 제품을 통해 최고의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은 로지텍 eStore 및 로지텍 제품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