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리아, 게임 콘테스트 '유니티 뉴게임 챌린지' 개최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03월 14일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Unity Technologies Korea, http://korea.unity3d.com, 이하 유니티)가 게임 대회 'Unity New Game Challenge(이하 유니티 뉴게임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유니티로 제작한 창의적인 게임을 선발하는 대회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개발 팀 발굴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 대회는 유니티 엔진 사용자를 위한 개발자 컨퍼런스 'Unite Korea 2013(유나이트 코리아 2013)'과 함께 열린다.

유니티는 이번 대회 접수를 오는 3월 31일 마감하며, 4월 8일 최종 3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3팀은 4월 11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하는 유나이트 코리아 2013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전문 심사 위원단과 청중으로부터 평가를 받게 된다. 이렇게 선발된 최종 1등에게 유니티는 600만 원 상당의 유니티 모바일 풀 라이선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현재 서비스하고 있지 않은 혹은 계약하지 않은 독립 작품을 가지고 있는 학생,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개발팀 결성에 있어 참여 인원 수의 제약이 없다.

콘테스트 참가 희망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dustin@unity3d.com으로 apk 파일이나 웹 빌드 결과물 및 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