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신제품 17종 대거 출시

HP, 신제품 17종 대거 출시
(1)
HP, 신제품 17종 대거 출시 (1)

2012년 6월 26일, 한국 HP(www.hp.co.kr)는 신제품 17종을 대거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경제성과 이동성이 강화됐다. 어디서나 출력이 가능한 'e프린트', '에어프린트'와 같은 모바일 인쇄기능을 기업용 레이저젯 복합기에도 탑재했다.

학생 등 일반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는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제품군은 낮은 유지비가 특징이다. 9,900원의 저가 잉크 카트리지로 최대 600장까지 출력할 수 있다. '잉크 어드밴티지 신제품 3종(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5525/4615/4625 e복합기)'의 장당 출력비용은 흑백 16.5원, 컬러 39.6원까지 낮췄다. 또한 일과에 맞춰 작동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스케줄 온 오프 기능'이 탑재되어 40%까지 전력을 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스캔 투 이메일' 기능을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5525 e복합기에 추가했다. 스캔 투 이메일을 사용하면 스캔한 파일을 복합기에서 이메일로 바로 보낼 수 있다.

HP는 프린터에 와이파이를 장착하고, 이메일 주소를 부여하는 기능을 기업용 레이저젯 제품에 탑재했다. '와이어리스 다이렉트(Wireless Direct)' 기능은 무선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지 않은 장소에서도 프린터가 직접 와이파이를 생성해 모바일 기기에서 원격 인쇄를 할 수 있다.

모바일 기기에 HP 애플리케이션(HP ePrint Home and Biz)을 다운받으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 없이 원격 인쇄를 할 수 있다. 또 애플 기기의 모바일 인쇄를 지원하는 에어프린트(Airprint) 기능도 탑재됐다.

한국HP는 기업의 대용량 업무를 위한 신제품도 출시했다. 'HP 스캔젯 엔터프라이즈 7000S2'는 월 최대 3,000 장까지 스캔할 수 있으며, 최대 3,098mm의 인쇄물도 스캔한다. 또한 'HP 스캔젯 엔터프라이즈 8500fn1 문서 캡쳐 워크스테이션'은 하루 최대 5,000장까지 문서를 처리할 수 있어, 대용량의 스캔을 전문적으로 해야 하는 기업에 적합하다.

글 / IT동아 허미혜(wowmihye@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