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고급 헤드폰 신제품 2종 공개

2012년 4월 18일, 독일의 오디오 전문 기업 젠하이저(Sennheiser)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2012 서울 국제 오디오쇼'에 참가해 'HD700'과 '앰페리어' 총 2종의 신제품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D700은 전문가용 헤드폰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한 제품으로, 개방형 다이내믹 헤드폰이다. 약간 기울어진 형태의 이어컵 디자인 때문에 음파가 귀 안으로 직접 전달될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40mm 듀오폴 트랜스듀서에는 네오디뮴 마그넷 시스템을 채택해 10 ~ 42,000 Hz에 이르는 넓은 대역폭의 음성을 재생할 수 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해 미세한 진동으로 인한 음의 왜곡을 막아준다.

젠하이저, 고급 헤드폰 신제품 2종 공개
(1)
젠하이저, 고급 헤드폰 신제품 2종 공개 (1)

앰페리어(Amperior)는 야외용으로 개발된 헤드폰으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됐다. 색상은 실버와 블루 두 가지다. 앰페리어는 야외용 헤드폰이라는 용도에 걸맞게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특징이 몇 가지 있다. 일단 견고하게 제작됐으며, 외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한다. 또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헤드밴드를 가볍게 만들었다. 게다가 로테이션 이어컵을 채택해 내부의 음악과 외부의 피드백을 동시에 들을 수 있다.

젠하이저, 고급 헤드폰 신제품 2종 공개
(2)
젠하이저, 고급 헤드폰 신제품 2종 공개 (2)

또, 젠하이저는 이번 서울 오디오쇼에서 젠하이저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젠하이저 부스는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 3층 300호에 마련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