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츠, 모바일기기용 USB 커넥터 '팝콘' 선보여

스마트폰 콘텐츠, USB 커넥터로 바로 감상하자!
(1)
스마트폰 콘텐츠, USB 커넥터로 바로 감상하자! (1)

2012년 4월 12일, 라츠(대표이사 박창진, www.lotsshop.com)가 USB 커넥터 ‘팝콘(POPC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팝콘은 컨텐츠 소비량이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USB 커넥터다. PC에서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옮길 필요 없이 USB 메모리의 데이터를 직접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팝콘을 통해 USB 메모리와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USB 메모리에 있는 음악, 사진, 영화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 USB 방식의 키보드, 마우스, 게임용 조이스틱 등도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과 USB 메모리를 연결하는 몸통부분은 탄력성있는 재질로 디자인됐으며, 단자부를 보호하는 별도의 캡이 제공된다. 캡의 끝부분에는 폰 고리용 끈이 있어 필요시 스마트폰에 매달아 휴대하면 된다.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져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 블루, 블랙, 화이트 4종이다.

팝콘은 USB OTG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사용 가능하며, 라츠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샵에서 판매된다.

글 / IT동아 서동민(cromdandy@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