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2012년 3월 26일, 웨스턴디지털(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은, 2TB 휴대형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 패스포트는 자동 백업 소프트웨어인 WD 스마트웨어(WD SmartWare)와 암호화 기능인 WD 시큐리티(WD Security)를 제공한다. 2TB의 대용량으로 사진, 영상, 음악, 중요 문서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제품에 탑재된 보안 기능을 통해 인증되지 않은 사용자가 데이터에 무단으로 접근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한다. 또한 외관 디자인을 특수 설계해 외관에 상처나 지문을 방지할 수 있고, USB3.0과 USB2.0을 지원한다.

웨스턴디지털 짐 웰시 (Jim Welsh) 부사장은 “마이 패스포트를 통해 소비자는 안전하게 데이터를 백업하고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라며, “작은 크기와 막대한 용량으로, 안정성은 물론 개인 소비자의 백업 패턴에 큰 변화를 몰고 올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 패스포트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오픈 마켓과 온라인 홈쇼핑 상점,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 유통 전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299,000원이며,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D의 국내 공식 수입처 유프라자(02-702-3288)에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