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초중등생을 위한 '올레 홈스터디' 서비스 시작

김영우 pengo@itdonga.com

KT, 초중생을 위한 '올레 홈스터디' 서비스 시작
(1)
KT, 초중생을 위한 '올레 홈스터디' 서비스 시작 (1)

2012년 3월 21일,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두산동아와 손잡고 초중등학생 대상의 온라인 학습 서비스인 ‘올레 홈스터디’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레 홈스터디는 검증된 유명 강사진의 동영상 강의 및 교과서 집필진이 직접 만든 월간 교재를 통해 차별화된 교육강좌를 제공한다. 또 수학과 영어의 특화된 교육 커리큘럼 외에도 내신과목인 국어, 사회, 과학 과목의 우수한 강의와 1:1 맞춤 학습을 관리한다.

올레 홈스터디 초등과정은 월 38,000원으로 두산동아의 ‘백점맞는 아이’를 연 9회 걸쳐 받아볼 수 있으며, 월 100여 편의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중등과정은 월 60,000원에 우수 강사진의 동영상 강좌 수강과 내신과 시험에 특화된 두산동아의 전문 교재 4권이 제공(1년 약정 기준)된다.

KT는 4월 30일까지 올레 홈스터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레 홈스터디 사이트를 블로그나 카페에 알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1대,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50개를 증정할 계획이며, 체험 후 소감평을 달아주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유료가입 고객 1,000명에게는 두산동아 중간고사 기출 문제집을 증정한다.

이벤트 자세한 문의나 가입 문의는 1577-7111 혹은 올레홈스터디 홈페이지(www.ollehhomestudy.co.kr)를 참조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