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비전(VISION) 기술 탑재 신형 PC 대거 출시

 1_3b6fa39f_copy.jpg
1_3b6fa39f_copy.jpg

2010년 6월 22일, AMD는 오늘 에이서, 아수스, 델, HP, 레노버, MSI, 소니, 도시바 등의 기업들이 9월 신학기 시즌과 연말연시 특수를 겨냥해 AMD 비전 기술을 탑재한 새로운 노트북 출시와 더불어 고객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130여 종 이상의 비즈니스용 및 일반 소비자용 노트북과 데스크탑 PC가 출시된다고 하니 소비자들의 선택 폭은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AMD의 비전 기술은 복잡한 하드웨어 사양이나 성능을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자신이 원하는 용도에 맞는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는 PC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비전 마크를 참고하면 구매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AMD 비전 기술은 강화된 그래픽 프로세싱 기술을 제공해 소비자가 고화질 동영상을 감상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하며, 온라인상에서 공유하거나 공동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AMD 글로벌 제품 마케팅의 레슬리 소본(Leslie Sobon) 부사장은 “AMD는 소비자로부터 생활패턴을 반영한 PC를 좀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AMD 비전 기술을 소개했다”라며, “강화된 그래픽 성능을 찾는 소비자는 이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에이서, 아수스, 델, HP, 레노버, MSI, 소니, 도시바의 비전 제품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