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2012년형 게이밍 마우스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2012년 2월 24일, 스틸시리즈(www.steelseries.com)는 2012년형 게이밍 마우스 ‘스틸시리즈 카나(KANA)’, ‘스틸시리즈 킨주V2(Kinzu v2)’, ‘스틸시리즈 킨주V2 프로(Kinzu v2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카나는 ‘스틸시리즈 센세이(Sensei)’ 마우스 보다 3%가량 작게 제작했다. 복잡한 기능을 제거하고, 대회용 수준의 옵티컬 센서를 지원한다. 스크롤 휠과 하단부에는 LED 조명을 지원하며, 양손잡이 바디와 게임에 최적화된 6가지 버튼을 제공한다. 마우스 센서는 초당 최대 3,600fps(Frames Per Second)로 처리할 수 있고, 마우스의 좌우 양쪽에도 사이드 버튼을 지원한다.

스틸시리즈 킨주V2와 ‘스틸시리즈 킨주V2 프로는 동양인 크기에 맞춘 ‘스틸시리즈 사이(XAI)’ 마우스 보다 7%가량 작은 사이즈로 제작했다. 특히 킨주 2종은 스틸시리즈 통합 마우스 소프트웨어인 ‘스틸시리즈 엔진’과 호환할 수 있다. 양손잡이 바디와 CPI(마우스 포인팅 속도) 체인지 버튼을 포함해 총 4개의 버튼을 지원한다. 마우스 센서는 초당 최대 3,600fps의 성능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 카나는 6만 원대, 킨주V2, 킨주V2 프로는 각각 4만 원대다. 색상은 카나 모델이 블랙, 화이트, 킨주V2 모델이 블랙, 화이트, 오렌지, 옐로우, 킨주V2 프로 모델이 블랙, 실버, 레드 등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