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바이루다크리스, 한국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헤드셋 출시

스울바이루다크리스, 한국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헤드셋 출시
(1)
스울바이루다크리스, 한국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헤드셋 출시 (1)

2012년 2월 2일, 소울앤미디어그룹(대표 김효석)은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을 겨냥한 소울바이루다크리스 'SL100PW' 헤드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한 SL 제품 및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L100PW는 패션에 민감하고 트랜드에 강한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헤어밴드형 디자인과 화이트 베이스에 핑크 포인터 컬러를 매치했다. 또 폴딩 기능으로 간편하게 접어 휴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안전한 보관을 위한 보호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전 음역대에서 풍부한 사운드와 오디오 발란스를 구현하며, 고급 드라이버 장착과 전자회로 설계로 강력한 베이스와 깨끗한 중음, 명확한 고음을 선보인다. 또 귀를 완벽하게 덮어주는 오버이어(Over-ear) 디자인으로 귀에 전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소울앤미디어그룹은 SL100PW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소울바이루다크리스 체험단을 모집, 채택된 소비자에게 SL100PW와 SL100UB를 각 1대씩 증정한다. 또한 소울앤미디어그룹 홈페이지(www.soulnmediagroup.com), 11번가, 옥션, G마켓과 각 종합몰 등에서 2월 한달간 SL100 전 라인 구매자에게 10,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천상구(cheonsg@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