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비스킷 PC 뷰어' 오픈

인터파크도서, '비스킷 PC 뷰어' 오픈
(1)
인터파크도서, '비스킷 PC 뷰어' 오픈 (1)

2012년 2월 2일, 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 book.interpark.com)은 PC화면으로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비스킷 PC 뷰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비스킷 PC 뷰어는 스마트기기용 전자책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비스킷 2.0의 PC 버전 서비스로, 프로그램을 PC에 설치 후 로그인하면 구매한 전자책을 볼 수 있다.

내 책장 만들기를 통해 구매한 도서들을 관리할 수 있으며, 독서 중에 모르는 단어가 나올 경우 바로 검색을 활용할 수 있다. 또 본문, 저자, 목차로도 검색할 수 있어 전자책을 읽으면서 책갈피, 형광팬 하이라이트, 메모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책갈피 기능이 동기화되어 읽고 있던 도서를 이어서 읽을 수 있으며, 전문폰트업체(윤 디자인, 정글시스템)와 계약해 가독성 높은 글꼴을 제공한다.

비스킷 PC 뷰어로 책을 읽다가 본문 내용 중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면,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전자책 내용에 대한 의견을 실시간 공유할 수 있다. 또 인터파크 도서의 비스킷 단말기, 비스킷 어플과 연동해 기존에 구매한 도서도 불러올 수 있다. 또 넓은 PC화면을 통하여 epub, PDF 형태의 책을 볼 수 있어 아동도서, 만화와 같은 그림위주의 전자책도 활성화 될 예정이다.

이에 인터파크 도서는 비스킷 PC 뷰어 오픈에 맞춰 만화전문업체 케냐즈와 단독 제휴를 맺고 인터파크 독자만을 위한 만화잡지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