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뽀로로 콘텐츠 담은 '뽀로로 넷북' 출시

삼성전자,  (1)
삼성전자, (1)

2012년 2월 1일, 삼성전자는 어린이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뽀로로 관련 콘텐츠를 담은 '뽀로로 넷북(NC110-Proro)'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뽀로로 넷북은 10.1인치 LED 디스플레이, 인텔 뉴 듀얼코어 아톰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HDMI를 지원한다. 인터넷 접속, 문서 작업, 콘텐츠 재생 등 자유로운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다. 전면에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114편의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1, 2, 3의 에피소드 동영상, 6종의 '뽀로로 퍼즐 맞추기' 게임, 12종의 '뽀로로 색칠놀이' 등 어린이 전용 콘텐츠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송성원 전무는 "뽀로로 넷북은 어린 자녀를 둔 신세대 부모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유아용 컨텐츠와 편리한 휴대성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뽀로로 넷북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뽀로로 미니 스티커북, 뽀로로 인형, 지니키즈 온라인 3개월 이용권, 유선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오는 2월 6일 국내 출시하며, 출고가는 50,9000원이다.

글 / IT동아 천상구(cheonsg@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