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그래프, PC 원격 제어 어플 '리모트+프로'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2011년 12월 26일, 사운드그래프(대표 정동관, www.soundgraph.com)는 스마트폰을 통해 PC를 원격 제어하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인 ‘리모트+ 프로(라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는 기존 iOS 버전과 동일한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제공한다.
리모트+ 프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PC를 원격 제어할 수 있는 PC 원격 제어 어플이다. 또, PC에 저장된 음악, 영화 등의 미디어 파일을 라이브러리로 만들고, 영화와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UI가 제공된다.
PC 제어를 위해 가상 키보드와 가상의 마우스가 제공된다. 가상 키보드는 스마트폰을 통해 PC 원격 제어시 가상의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다. 가상 키보드 기능은 유튜브의 동영상 검색이나 뉴스 검색에 사용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같은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 가상 마우스는 스마트폰을 통해 PC 원격 제어시 가상의 마우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가상 마우스 기능은 뉴스 검색 화면에서 클릭과 화면 상하를 스크롤할 수 있고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마우스와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사운드그래프는 iOS 버전의 리모트+ 프로 어플을 50%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정상가 $9.99에서 $4.99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 버전의 리모트+ 프로 어플도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해서 제공한다.
리모트+ 프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사운드그래프 홈페이지 또는 070-7018-5368(본사), sales@soundgraph.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