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디다스가 함께하는 첼시 FC 축구교실 실시
2011년 11월 3일, 삼성 스마트TV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첼시 FC와 함께 미래의 프리미어리거를 위한 '삼성전자와 아디다스가 함께하는 첼시 FC 축구교실'을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 스마트 TV는 어린이들이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를 스마트하게 배울 수 있도록 'How to Play SMART Soccer'라는 슬로건 아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12일, 13일에는 첼시 FC 코치진들과 함께하는 '유소년 축구 교실'을 아디다스와 함께 공동주최로 실시한다. 11월 8일 9시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9~13세의 자녀를 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응모를 통해 선발된 100명의 어린이들은 한국체육대학 하키경기장에 모여 첼시 FC 코치진들에게 자세 교정에서부터 슛팅 연습까지 첼시 FC가 쌓아온 축구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그로 진출하고자 하는 유소년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에 첼시 FC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첼시 코치진으로부터 직접 축구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한국 유소년들에게 제공하고, 향후에도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과의 교류를 증대시켜 한국 축구가 더욱 강해질 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