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마트TV, 전세계 테크 전문가와 소비자에게 호평

2011년 10월 31일, 삼성 스마트TV가 북미와 유럽, 아시아 등에서 찬사를 받으며 TV 어워드를 휩쓸고 있다.

공신력있는 테크 매거진 중 하나인 영국 T3 는 'T3 Gadget Awards 2011'에서 삼성전자 스마트TV UE55D8000을 '2011년 올해의 TV(TV of the Year)'로 선정하며, "슬림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에, 흠잡을 데 없는 화질, 시장을 선도하는 스마트TV 기능을 갖춘 TV"라고 했다.

독일 AV 전문지인 비디오홈비전(Video-Home Vision) 도 최신호에서 삼성전자 스마트TV UE60D8090 모델에 대해 '환상적 (Absolutely fascinating)' 이라고 높게 평가 했다.

미국 소비자 제품지 중 하나인 파퓰러 메카닉스(Popular Mechanics)는 최근 '독자가 가장 선호하는 TV 브랜드(Readers' Choice)'로 삼성 TV를 선정했다.

삼성 스마트 TV에 대한 호평은 아시아 등 신흥 시장에서도 이어졌다.

인도에서도 스터프(Stuff)가 디자인과 3D 기능, 화질 등에서 경쟁사 제품보다 뛰어나단 평을 하며 최고의 스마트TV로 선정했고, 이외에도 인도네시아 T3등에서도 삼성 스마트 TV에 대해 호평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TV에 대한 세계적인 호평과 함께 고객들에게 확고하게 형성된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7000, 8000시리즈 등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1)
(1)

글 / IT동아 천상구(cheonsg@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