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베어소프트, 웅진씽크빅과 협력해 영어교육 앱스토어 어플 출시

2011년 10월 28일,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 www.waterbear.co.kr)와 웅진씽크빅(대표 최봉수, www.wjthinkbig.com)은 ‘English Restart’ 시리즈 중 ‘리얼토킹(Real Talking)’편을 앱스토어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토킹편은 출간 된 이래 오프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고 있는 영어회화 콘텐츠인 영어책 ‘잉글리시 리스타트’ 시리즈의 최신판이다. 한글이 전혀 없고 책의 핵심인 그림이 영상과 함께 제공되어 영어 공부를 위한 편의와 모바일 학습의 유용성을 더욱 높였다는 특징이 있다.

워터베어소프트, 웅진씽크빅과 협력해 영어교육 앱스토어 어플 출시
(1)
워터베어소프트, 웅진씽크빅과 협력해 영어교육 앱스토어 어플 출시 (1)

또한 책 속 스토리의 주인공 ‘Anna’를 통해 일상에서 흔히 겪을 법한 상황 속에서 영어로 대화하는 법을 가상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책 이름 그대로 ‘Real’ 한 ‘Talking’을 학습할 수 있다.

워터베어소프트 정인기 마케팅 매니저는 “잉글리쉬 리스타트 리얼 토킹은 출시 이틀 만에 교육 부문 1위에 이어, 28일 현재 앱스토어 전체 1위를 차지했다”라며, “리얼토킹을 포함한 잉글리쉬 리스타트 시리즈가 모바일 영어 교육의 새 장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서동민(cromdandy@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