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25’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1년 10월 25일,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은 핑크리본 캠페인을 후원하는 ‘인스탁스 미니25 핑크하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인스탁스 미니25 핑크하트는 인스탁스 카메라 인기 기종인 ‘인스탁스 미니25 화이트’에 깜찍한 베이비 핑크색이 적용된 제품이다.
렌즈 옆의 작은 거울(셀프미러)로 미리 촬영될 사진 프레임을 확인할 수 있어 셀프 촬영이 쉽고, ISO 800 감도를 지원하며, 주위 밝기를 인식해 자동 발광되는 i플래시도 탑재돼 있어 빛이 부족한 공간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세로와 가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버튼이 2개 부착돼 있으며, 무게는 275g이다.
본 제품은 전국 교보문고, 텐바이텐 등 팬시샵과 한국후지필름 쇼핑몰(http://shop.fujifilm.co.kr)에서 오는11월부터 판매된다. 인스탁스 브랜드 슬로건인 ‘Shot & Share’ 실천의 일환으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증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20~30대 여성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핫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기능적 편리성은 물론 디자인에도 공을 많이 들인 제품”이라며 “유방암 예방 캠페인과 연계해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천상구(cheonsg@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