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1' 개최

2011년 10월 6일,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소비자 체험 행사인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1(Nikon Digital Live 2011)’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니콘은 이번 디지털 라이브 행사장에 Nikon 1 신제품 J1과 V1의 체험존과 전시존을 마련했다. 또한 2NE1, 구혜선과 함께하는 토크쇼와 J1과 V1을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PPT쇼도 진행한다. 행사장방문 고객을 위해 포토 콘테스트, 퀴즈 이벤트,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참가자는 무료 사진 출력 서비스 및 다양한 경품 등을 받을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1' 개최
(1)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1' 개최 (1)

행사장에 마련된 Nikon 1 J1과 V1은 니콘의 새로운 이미지 센서와 화상 처리 엔진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유효 화소수 1,010만 화소 CX포맷 CMOS 이미지 센서와 니콘 ‘EXPEED 3(엑스피드 3)’ 엔진을 탑재했으며, 빠른 AF와 73 포커스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이얼만 돌리면 스마트 포토 셀렉터 모드, 모션 스냅 샷 모드, 정지화상 모드, 동영상 모드 등을 선택해 촬영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글 / IT동아 천상구(cheonsg@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