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Mr. 버블샷의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이벤트 진행
2011년 10월 5일, 삼성전자는 스마트 워터샷 기능을 탑재해 버블 세탁은 물론 헹굼까지 가능한 세탁기 삼성 버블샷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Mr. 버블샷의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마련했다. 삼성전자 Mr. 버블샷이 직접 해당 지역에 찾아가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제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보는 형태이다.
Mr. 버블샷의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는 온라인 사전 예약을 실시한 고객에 한해 진행한다. 오는 3주 주말 동안 잠실, 강서 등 서울 주요 세 아파트 밀집 지역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진행하며, 사전 예약 고객 15명을 대상으로 직접 세탁물을 수거,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이벤트는 총 3차에 걸쳐 운영되며, 오는 8일~9일 1차 롯데마트 잠실점을 시작으로 15일~16일 리빙프라자 강서본점 등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1차 롯데마트 잠실(월드)점의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의 사전 예약 신청은 오는 6일까지이며,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오는 3주 주말 동안 진행하는 Mr. 버블샷의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는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미리 신청해 삼성 버블샷을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