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이마트에서 '혼수 장만하고, 하와이 가고' 이벤트 진행
2011년 10월 4일,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는 오는 10월 6일부터 23일까지 이마트에서 혼수 시즌을 맞아 필립스 일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전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및 경품을 증정하는 ‘혼수 장만하고, 하와이 가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수 장만을 계획하고 있던 예비 부부들은 전국 120여개 이마트 가전 매장에서 면도기, 드라이어 등의 이미용가전, 블렌더, 토스터 등의 주방가전, 음향가전 등 필립스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 전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고, 필립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 당첨된 1명에게 하와이 허니문 상품권이 증정된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영업 총괄 이충렬 전무는 “최근 20, 30대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에스프레소 머신, 도킹 오디오, 컴팩트 청소기 등이 주목을 받는 등 혼수 필수 소형 가전 품목에도 변화가 생겼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실속 있는 혼수 준비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