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현금으로 돌려받는 '파워 세이브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2011년 9월 26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11월 15일까지 캐논 DSLR 카메라 바디와 함께 렌즈를 구매하면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파워 세이브 프로젝트’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캐논의 인기 DSLR 3종이 포함되어 있어, 캐논의 DSLR과 렌즈를 구매하려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캐논, 현금으로 돌려받는 '파워 세이브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2)
캐논, 현금으로 돌려받는 '파워 세이브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2)

파워 세이브 프로젝트는 행사 기간 내에 캐논의 DSLR 바디 3종(EOD 5D Mark II, EOS 7D, EOS 60D) 중 1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추가로 렌즈 21종, 스피드라이트 2종 중 1개의 제품을 구매하면, 최저 7만 원에서 최대 30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기존 DSLR 바디 1대 당 1개의 렌즈에 대해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지만 이번엔 2개의 렌즈까지 캐쉬백을 해준다. 렌즈 2개 구매 시, 가격이 높은 렌즈를 기준으로 최대 45만 원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다만, 한 아이디 당 DSLR 카메라 바디 3개와 렌즈 6개까지 캐쉬백이 가능하나, 겹치는 모델에 대해서는 1개만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즉, 이벤트 대상 제품인 ‘EF 24-70mm f/2.8L USM’을 2개 구매해도 캐쉬백은 1개만 이루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3일부터 11월 15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해 진행되며, 11월 22일까지 캐논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캐쉬백은 이벤트 종료 후 1달 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파트 손숙희 차장은 “사진 찍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국내 DSLR 시장 1위 고수 등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논의 DSLR 카메라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