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기존 노트북 및 데스크탑 PC의 프로세서 업그레이드 판매 실시
2011년 9월 5일, 델인터내셔널(대표 피터 마스, http://www.dell.co.kr)은 자사의 노트북 제품 및 데스크탑 PC 제품에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델인터내셔널은 지난 4일부터 판매된 자사의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에 탑재된 프로세서를 2세대 인텔 코어 i5 2430M 프로세서와 i7 2760QM 프로세서로 교체했다. 이번 프로세서 업그레이드 대상 제품은 XPS, 인스피론, 에일리언웨어, 보스트로 노트북 및 데스크탑 PC 등이며, 판매 가격은 이전 모델과 같다(XPS, 에얼리언웨어 데스크톱은 제외).
델 코리아 임정아 부사장은 “델은 고객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목표를 바탕으로 인텔 프로세서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프로세서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사양으로 고객들이 계속해서 최상의 만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델 코리아는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제품을 한국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5일부터 주요 온라인 쇼핑몰, 하이마트, 롯데마트에서 새로운 델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6일부터는 델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www.dell.co.kr/219)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델 제품 및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델 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080-200-3779)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천상구(cheonsg@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