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데이타, 패셔놀로지 외장하드 'SH12' 출시
에이데이타코리아(법인장 박은준, www.adata.co.kr)는 외장하드 'SH12'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500GB와 1TB 용량이며, 초당 데이터 전송률이 최고 116MB/s이다. 이는 기존의 USB 2.0 인터페이스 제품보다 3배 이상 빠른 속도다. 또한, 충격 및 지문방지 기능이 적용돼 제품과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에이데이타코리아 박은준 법인장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개인의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외장하드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SH12 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빠른 속도까지 만족시킨 탁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필요를 채워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데이타 외장하드를 구입하는 고객은 3년 간의 보증기간 및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1(Norton Internet Security 2011) 소프트웨어(60 Trial 버전)를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유틸리티 백업 소프트웨어인 HDDtoGo 제품을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다즐링 블루(dazzling blue)와 다이아몬드 블랙(diamond black) 2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