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을 신학기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삼성전자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삼성센스 라이브 파티, 삼성센스 체험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삼성센스 시리즈3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6일, 홍대 클럽에서 열리는 ‘센스 업! 스타일 업! 삼성센스 라이브 파티’는 스탠딩 파티형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삼성전자 고객 300쌍(600명)을 초청해 진행되며, 장기하와 얼굴들, 10cm, 몽구스 등 5개 팀이 출연한다. 특히, 삼성센스 시리즈3의 다섯 가지 컬러를 드레스코드로 매치해 파티에 참여하면, 인디밴드 공연자가 직접 패셔니 스타로 선정하는 ‘센스 패셔니스타 컨테스트’ 이벤트 및 SNS 파티 중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 방법은 삼성 딜라이트 샵을 포함 영풍종로, 롯데잠실, 신촌 등 서울 및 수도권 13개 삼성 모바일 샵에서 응모권을 받아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또는 ‘삼성센스 라이브 파티’ 행사 홈페이지(www.sens3party.com)에 오는 9월 1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삼성 모바일 샵에서 현장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센스 라이브 파티는 20대 문화 전반을 대변하는 음악적 색깔과 개성이 뚜렷한 인디뮤직을 메인 콘텐츠로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체험 마케팅을 통해 PC시장에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노트북 '삼성센스 시리즈3 300V'는 기존 삼성 노트북 제품과 다양한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인텔 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640GB의 하드디스크, 4GB 메모리를 탑재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