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여름 휴가에 딱 어울리는 뉴 나일론 컬렉션 백팩 출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국내 또는 해외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다. 그 중 여행 준비에서 빠뜨릴 수 없는 것이 가방이다. 가방을 선택하는 조건은 다양하겠지만 빼어난 디자인 외에도 가볍고 실용적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여행 내내 가방은 한 몸이 되어 붙어 다닐만큼 중요하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같이 태블릿 PC나 노트북 및 스마트폰 같은 고가의 IT기기 등을 가져갈 경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가방이면 더 좋다.
인케이스는 올 여름 휴가철에 필수 아이템인 뉴 나일론 컬렉션 백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1년 F/W 시즌 새로운 컬러가 추가된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다양한 색상이 추가된 이번 컬렉션은 모피 안감의 내부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한 통기성을 고려한 패드형 등판과 어깨 끈은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없으며, 수납된 제품들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태블릿 PC 및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슬립 포켓이 따로 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색상은 Pompien Red와 Fir Green, Fuschia 세가지 컬러이며, 판매 가격은 Nylon Back 145,000원, Compact Backpack 115,000원, Sling Pack 115,000원이다. 인케이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ww.incasestore.co.kr) 및 전국의 다양한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스토어와 편집샵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인케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goincase.kr)에서 가까운 판매처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