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http://eventinstax.thebum.net)를 오픈하고 4가지 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의 모델인 그룹 유브이(UV)를 통해 새로운 캠페인 샷 앤 쉐어(Shot&Share)를 알림과 동시에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특별히 마련된 공간이다.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인스탁스송(Song) 퀴즈 이벤트, 트위터 이벤트, 포토 콘테스트, 인스탁스 생활용품 디자인 공모전 등 총 4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눠는 몇번?' 이벤트는 인스탁스 송에서 '나눠~'가 몇 번 반복되는지 맞추는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파인픽스 방수카메라(XP-10) 1대, 2등(5명)에게는 TGIF 5만원 상당 가족 식사권 1매, 3등(10명)에게는 '최종병기 활'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이벤트'는 인스탁스 트위터(@instaxblog)를 팔로우하고 '인스탁스가 필요한 순간'을 해쉬태그(#instax_song)와 함께 트위터에 남기는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을 1인 2매 증정하며, 이벤트는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2011 Summer 포토 콘테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여름과 관련된 사진을 후지필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ujifilmkorea)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1명) 수상자에게는 맥에어(Mac air) 노트북, 월간베스트 30명에게는 뮤지컬 '폴링 포 이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생활용품 디자인 공모전 인스탁스, 생활이 되다' 이벤트는 인스탁스를 테마로 한 창의적이고 기발한 생활용품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디자인하는 행사다. 대상(1명)에게는 500만 원을 포함 총 상금 8백만 원 상당의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작품은 8월 10일까지 응모하면 되고 최종 수상자는 9월 5일 공지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그룹 UV가 부른 인스탁스송의 인기와 더불어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4색 이벤트를 통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스탁스를 보다 가깝게 느끼게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을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