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갤럭시 탭 10.1 전용 액세서리 출시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은 국내 갤럭시 탭 10.1 출시에 맞춰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 탭 10.1 전용 액세서리는 버브 폴리오 스탠드, 플립 폴리오 스탠드, 슬림 폴리오 스탠드 등 거치대 겸용 케이스 3종과 액정을 보호해주는 오버레이 2종,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삼성전자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액세서리 콜렉션으로 삼성전자의 SMAPP(Samsung Mobile Application Partnership Program)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기도 하다.

갤럭시 탭 10.1 전용 케이스 3종은 접이식 커버를 활용하여 다양한 각도로 갤럭시 탭 10.1을 거치할 수 있으며, 가죽 소재의 디자인에서부터 도트 무늬,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보호필름은 클리어스크린, 안티 스머지 오버레이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부 스크래치 또는 얼룩 등으로부터 액정 화면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호해준다. 가정이나 사무실, 차내에서 갤럭시 탭을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가정용, 차량용 충전기도 함께 선보인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보다 다양하고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액세서리를 추구하는 갤럭시 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스마트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벨킨이 보유하고 있는 시장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액세서리 솔루션을 선보이며 갤럭시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