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코리아, 람보르기니 VX7 로드쇼 성황리에 마쳐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지난 7월 23일 용산역 현대아이파크몰 1층 광장에서 '아수스 람보르기니 노트북 VX7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용산역 광장에서 열린 아수스 로드쇼에는 1천 여명의 사람들이 참여한 가운데 람보르기니 자동차 및 유명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 콘테스트, 빙고 게임, 퀴즈 게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아수스 람보르기니 VX7 노트북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수퍼카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 640 직접 전시되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수스코리아는 아수스 람보르기니 노트북 VX7과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640, 레이싱 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했다. 사진을 찍은 사람 누구나 아수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아수스코리아는 오는 8월 1일 추첨을 통해 1명의 행운의 주인공에게 70만원 상당의 람보르기니 VX6 넷북을 증정하며 현장 이벤트로 체험존에 방문한 고객 중 설문지를 작성해준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아수스 넷북 EeePC 1015B를 증정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