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S랩스, 삼성 4G 스마트폰 신모델에 'SRS 5.1 모바일' 적용

김영우 pengo@itdonga.com

사운드 솔루션 기업 SRS랩스는 SRS 5.1 모바일 솔루션을 삼성의 스마트폰 신모델인 인퓨즈(Infuse)4G와 드로이드 차지(Droid Charge)에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SRS랩스, 삼성 4G 스마트폰 신모델에 'SRS 5.1 모바일' 적용 (1)
SRS랩스, 삼성 4G 스마트폰 신모델에 'SRS 5.1 모바일' 적용 (1)

SRS 5.1 모바일은 모바일 기기에서 특별히 고안된 솔루션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음악과 비디오를 HD급의 오디오로 감상하게 해준다.

한편, SRS 5.1 모바일이 적용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인퓨즈4G는 8.99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잘 알려졌으며, 드로이드 차지는 네델란드에서 열린 'LTE 월드서밋'에서 '베스트 LTE 디바이스상'을 수상한 바 있다. 두 모델 모두 북미에서 먼저 출시되었다.

SRS랩스의 모바일 솔루션 그룹 부사장인 밥 라일은 "삼성의 갤럭시 S라인의 스마트폰들이 대성공을 거둔 것은 삼성이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무엇을 원하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인퓨즈 4G와 드로이드 차지에도 SRS 5.1 모바일을 탑재하여, 사용자들이 음악, 영화, 비디오를 최고의 오디오와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