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DSLR D5100 TV CF 공개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빅뱅을 모델로 촬영한 DSLR 카메라 'D5100'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이번에 공개한 CF는 빅뱅이 D5100으로 사진을 촬영하는 내용이다. 빅뱅의 리더인 지드래곤이 D5100을 들고 안무 연습이 한창인 연습실을 찾는 장면으로 시작되며 멤버들이 함께 춤을 추면서 사진을 찍는다.

이번 CF는 올해 니콘의 'a shot a day' 캠페인 일환으로 니콘의 DSLR 카메라로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는 CF 대상 제품인 D5100으로 모든 영상을 촬영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D5100은 동영상 기능 외에도 다양한 앵글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멀티 앵글 액정 모니터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카메라"라며, "이번 빅뱅의 CF를 통해 DSLR 초보자나 여성 유저에게도 D5100의 장점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D5100의 신규 광고와 메이킹 영상은 A Shot A Day 마이크로사이트(www.ashotad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