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 풀HD 캠코더 'M22'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벤큐코리아(www.benq.co.kr)는 1080p 풀HD 캠코더 'M22'를 전국 이마트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다양한 기능과 높은 화질, 한 손에 들어가는 작은 크기가 특징이다. AF 잠금, 안면 자동 인식 및 이미지 안정(EIS) 기능도 갖췄으며, 터치식 노출 추적 기능이 있어 3인치 크기의 터치스크린을 터치하면 피사체 노출을 최적화 시킬 수 있다.

벤큐 M22는 나쁜 조명 상황에서도 촬영이 용이하다. 야간촬영 모드 및 후면 조명 보정 기능이 있어 쉽게 촬영이 가능하며, 움직임을 감지하는 순간 자동으로 촬영을 시작하도록 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사업부장은 "이번 M22 출시는 프로젝터와 모니터로 인정받은 기술력이 캠코더로 확대됨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차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벤큐 M22 캠코더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을 포함한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19만 9천원이다. M2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벤큐코리아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