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차량용 스마트폰 액세서리 3종 출시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대표 송응석, www.dmacshop.co.kr)은 '아이러브(iLuv)'의 차량용 거치대 '윈드쉴드(Windsheild Moount) iCC796'와 차량용 충전기 'iAD529'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윈드쉴드 차량용 거치대 iCC790는 갤럭시, 아이폰, 블랙베리, HTC 등 다양한 휴대폰 및 MP3, GPS 등의 장치들을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형볼 타입으로 연결된 젠더와 거치대 목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다양한 시야각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판매 가격은 30,000원이다.
iAD529(USB Car Adapter)는 갤럭시S와 갤럭시탭 시리즈의 차량용 충전기다. 헤드 부분은 90도 회전이 가능해 운전석 쪽에서도 USB포트를 꼽고 빼는 동작이 쉽다. 일반 12V 시거잭에 사용이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18,000원이다.
'윈드쉴드 충전 키트(Windshield Mounted Charging Kit)'는 윈드쉴드 차량용 거치대와 차량용 충전기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판매 가격은 53,000원이다.
디엠에이씨의 한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이 다가와 차량용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다"라며, "아이러브의 신제품들은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요즘 소비자들이 선호할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이러브의 차량용 제품들은 삼성딜라이트, 삼성모바일샵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디맥샵(www.dmac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