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23형 LED 모니터 '알파스캔 AOC 2351 LED'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은 23형 LED 모니터 '알파스캔 AOC 2351 LED'를 출시했다고 지난 6일 전했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이번 신제품은 사용환경에 따라 일반형 또는 액자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2Way 스탠드라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모니터의 경우 10~11cm정도의 높이에서 모니터 화면을 볼 수 있지만, 알파스캔 AOC 2351 LED 모니터를 액자형으로 사용할 경우 3cm정도의 높이에서 화면을 볼 수 있다.

D-sub, DVI단자 외에도 HDMI 입력단자도 갖췄다. 16:9 와이드를 선호하는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3 등 콘솔 게임기와의 확장성도 탁월하다. 또한 2ms의 빠른 응답속도와 1920x1080 Full HD 화면도 제공한다. 여러가지 작업을 한 화면에서 할 수 있는 멀티 스크린 기능도 적용돼 최대 4개의 화면, 총 7가지 종류의 화면으로 분할이 가능하다.

알파스캔 국내사업부 김형일 이사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가성비 높은 신제품 10여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