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F인터내셔널, 아이패드2 전용 가죽 케이스 선보여
2011년 6월 17일,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 www.sdfint.co.kr)은 수마진(Sumajin)의 아이패드2 가죽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수마진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등 애플 액세서리를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다. 수마진 아이패드2 가죽 케이스는 가죽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아이패드2를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케이스 안쪽에 홈을 만들어 원하는 각도로 6단계에 걸쳐 아이패드2를 세울 수 있다. 또한, 커버를 열고 닫는 것만으로 아이패드2를 온, 오프 할 수 있는 스마트 커버 기능을 지원하고 아이패드2용 액정 보호 필름도 제공한다.
아이패드2 가죽 케이스는 색상은 블랙, 브라운, 레드 3가지로, 판매 가격은 49,800원(부가세포함)이다. 제품구입은 GS이숍, 롯데닷컴에서 할 수 있고 곧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SDF인터내셔널은 아이루 아이패드2 케이스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 케이스는 똑딱이와 같은 부가적 장치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스마트 커버 기능을 갖췄다. 판매 가격은 69,000원이다.
SDF인터내셔널의 유승복 대표는 "아이패드2 사용자는 실용성과 개성 넘치는 액세서리를 추구한다. 수마진 아이패드2 케이스와 아이루 아이패드2 케이스는 아이패드2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