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프리미엄 27형 LED 모니터 신제품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알파스캔, 프리미엄 27형 LED 모니터 신제품 출시 (1)
알파스캔, 프리미엄 27형 LED 모니터 신제품 출시 (1)

알파스캔(상호 아델피아인터내셔날, 대표 류영렬)이 고객이 원하는 사양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27형 LED 모니터 '알파스캔 TLED27'를 출시했다.

지난해 초에 출시 된 TLED24를 비롯하여 20형, 22형,23형에 이어 27형까지 LED 제품 풀 라인업을 갖추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TLED27은 높낮이 조절 다기능 스탠드(별매)를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고, LED TV와 같이 벽에 걸어 사용할 수 있도록 베사홀까지 갖췄다. 또한 5백만대 1의 동적 명암비와 게임 유저들을 위한 2ms의 빠른 응답속도, 1920x1080 Full HD 화면과 HDMI 1.3 버전 입력단자, 2011년 형 스테레오 스피커(3W x 2)를 탑재하였다. 그리고 일반 모니터 대비 약 50% 정도의 전력 소모량을 감소시켰으며, Eco(절전) 모드로 사용시 저전력 시스템을 구현하여 추가로 45%의 소비전력 절감이 가능하다.

국내전략사업부 김형일 이사는 "오랫동안 알파스캔의 27형 LED를 기다려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시원한 대형 화면으로 업무능률 향상은 물론 영화와 게임을 실감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