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애플 특화 게미잉 헤드셋 2종 출시
2011년 6월 10일, 스틸시리즈(SteelSeries, www.steelseries.com)는 애플에 특화된 게이밍 헤드셋 2종 '스틸시리즈7H'와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2종은 게이밍 헤드셋으로 사운드는 물론 휴대성과 사용자 편의성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 그 중 스틸시리즈7H는 명확한 고음, 중음, 저음의 파노라마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황에 따라 이어캡 교체가 가능해, 사용자는 외부 소음을 차단해 주는 밀폐형과 부분 소음을 차단해 주는 개방형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볼륨조절 및 마이크 온오프(ON-OFF) 리모컨이 지원되어 편리하며, 3조각으로 분리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는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풀사이즈' 헤드셋의 후속 모델로 리모트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특히 풀아웃 방식의 마이크로폰을 지원한다.
제품 판매가격은 스틸시리즈7H가 18만 원이며,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는 15만 원이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스틸시리즈 헤드셋 2종은 애플 전용 게이밍 헤드셋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사용자 편의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라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이밍 전문 업체인 스틸시리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