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카메라에 뽀로로 애니매니션 구현

삼성전자, 삼성 카메라에 뽀로로 애니매니션 구현 (1)
삼성전자, 삼성 카메라에 뽀로로 애니매니션 구현 (1)

삼성전자는 듀얼 뷰(Dual View) 카메라인 'ST700' 모델 전면 LCD의 칠드런 모드를 활용하여 '뽀로로'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내려 받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ST700은 삼성의 듀얼 뷰 카메라 제품 중 최초로 스마트 터치를 적용한 카메라로 1,610만 화소에 광각 26mm, 광학 5배 줌 슈나이더 렌즈를 채용하였으며, 3.0형 메인 LCD에 1.8형 전면 LCD 적용으로 이지 셀프샷, 점프 샷, 칠드런 모드 등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뽀로로 애니메이션은 먼저 ST700에 삼성 인텔리스튜디오와 삼성이미징 홈페이지에서 관련 영상을 내려 받아 설치하고, 사진 촬영 시 홈 화면에 있는 칠드런 모드를 터치하여 설정하면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뽀로로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며 촬영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한 관계자는 "이번 ST700의 뽀로로 업그레이드와 같이 삼성카메라를 사용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에 맞도록 카메라의 기능과 성능 및 사용편의성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받는 카메라 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