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엑스맨:퍼스트클래스' 영화 관련 이벤트 진행

김영우 pengo@itdonga.com

지난 2011년 6월 7일,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오는 15일까지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엑스맨:퍼스트클래스'를 보고 영화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Eee PC와 미니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수스 공식 페이스북에 영화 감상평 남기면 최신 넷북이 공짜 (2)
아수스 공식 페이스북에 영화 감상평 남기면 최신 넷북이 공짜 (2)

이벤트 참가 방법은 아수스 페이스북 팬이 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영화 감상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아수스의 지난 5월 출시된 최신형 AMD 넷북 Eee PC(1명)를 증정할 예정이며, 추가로 미니 마우스(5명)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Eee PC 1015B는 1GHz로 동작하는 듀얼 코어 C50 CPU와 라데온 HD 6250 GPU가 통합된 APU를 탑재했으며, 1366x768 해상도의 LED 백라이트 LCD, 블루투스 3.0, HDMI 등을 지원한다. 6셀 배터리로도 최대 7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며, 지난 5월에 출시하여 블랙, 화이트, 레드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다.

아수스코리아의 곽문영 팀장은 "지난번 공동 마케팅의 시사회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치러졌기 때문에, 이번 감상평 이벤트에서도 사용자들의 높은 참여율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시사회를 통해 아수스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의 최신제품 G74SX를 공개한 것에 이어 엑스맨:퍼스트클래스 흥행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