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2011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이문규 munch@itdonga.com

보안 전문기업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www.jiran.com)가 ‘2011 우리 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 되었다고 8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 '2011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2)
지란지교소프트, '2011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2)

‘2011 우리 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 은 지식경제부에서 주최, 지역별로 기업의 안정성과 발전 가능성, 근무 여건(복리후생 등), 근무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그 동안 모든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고 배울 수 있는 회사'라는 기업비전 하에 GWP(Great Work Place)를 만들기 위한 많은 노력을 해왔다. 무제한 도서구입제도인 '해피북(HappyBook)', 출퇴근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플렉서블(Flexible) 출퇴근제', 포인트를 적립해 상품권으로 교환할 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Happypoint)', 직원의 지인에게 케익과 꽃바구니를 보내주는 '덕분에데이(Day)' 등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제도와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2011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1)
지란지교소프트, '2011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1)

지란지교소프트 오치영 대표는 "회사라는 곳이 지루하게 일하는 공간이 아니라 즐겁게 일하고 각자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드림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올해 창립17주년을 맞는 국내1세대 벤처기업으로 보안 및 업무용 솔루션을 개발하는 소프트웨어기업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