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여름 맞이 사이버샷 대학생 체험단 모집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6월 22일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이버샷 디지털카메라와 함께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2011 사이버샷 Summer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 중인 학생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 내 이벤트 페이지 혹은 소니코리아 블로그(www.sonyblog.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onymkt@sony.co.kr)로 제출하면 된다.
오는 6월 30일부터 9월 23일까지 약 12주간 진행되는 '2011 사이버샷 Summer 체험단'에 참가하게 되면, 캐리비안베이 및 오션월드 이용권(1인 2매)과 함께 소니코리아의 최신 방수 디지털카메라 'DSC-TX10'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작고 가벼운 풀HD(AVCHD) 카메라 'DSC-WX7'이 체험단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된다.
그 뿐만 아니라, 참신한 내용으로 사이버샷 체험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우수 활동자에게는 혜택이 있다. 최우수 활동자 1등(1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지급되며, 2등(1명)에게는 80만 원 상당의 소니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가 증정된다. 3등(2명)에게도 40만 원 상당의 소니 Hi-fi 오디오가 제공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Summer 체험단은 최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2011년 소니 사이버샷의 두 가지 인기 모델(DSC- TX10, DSC-WX7)을 최적의 환경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 및 소니코리아 블로그(www.sony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