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시스, 스마트폰 출시와 TV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진행
SK텔레시스(대표 이종성, www.sk-w.com)는 자사의 핸드폰 브랜드 'W(더블유)'의 두 번째 스마트폰 '윈(WYNN)'의 조인성편 TV광고를 선보였다.
W는 이번 조인성편 광고를 통해 스마트폰 윈의 기능 중 하나인 '퀵 절전모드'를 연출했다. 퀵 절전모드는 외부 버튼 하나로 사용 환경에 맞게 배터리 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SK텔레시스 W는 윈 런칭과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윈의 활약을 기대하라'를 주제로 5월30일부터 6월 26일까지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윈 스마트폰, W호텔숙박패키지,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먼저 첫 번째 '윈과 함께 온라인에서 활약하라' 이벤트의 참가를 위해서는 본인이 활동하는 블로그, 카페에 윈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또 두 번째 '윈의 활약을 소셜덧글로 응원하라' 이벤트는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에 로그인 후 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W 스마트폰 윈은 안드로이드 플랫폼 2.3버전(진저브레드) 운영체제와 초고속 1.2GHz CPU를 탑재했으며,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한 스마트폰이다. 로얄 블랙, 드림 화이트, 아이스 메탈, 샤이니 핑크 등 4가지의 컬러 라인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