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센스 시리즈9' 관련 프리미어 리그 관람 이벤트 진행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삼성전자가 '삼성 센스 시리즈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프리미엄 이벤트 '9 toBolton'의 최종 당첨자 9명을 초청, 영국 현지에서 22일 펼쳐진 '볼턴 원더러스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의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9 to Bolton' 이벤트는 노트북 '삼성 센스 시리즈 9'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되었다.

최종 당첨된 9명의 고객은 지난 20일 영국 볼턴으로 출발, 현지시간으로 22일 볼턴 리복 구장에서 펼쳐진 볼턴 원더러스 FC의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VIP석에서 관람했다. 경기 직후 이청용 선수는 직접 '9 to Bolton' 이벤트 당첨자들을 찾아와 사인은 물론 사진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현지까지 와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전했다.

이벤트 당첨자 나해균 씨는 "TV생중계로만 보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볼 수 있어 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이런 다양한 고객 중심의 이벤트들이 진행되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며 "국내 최연소 프리미어리거인 이청용 선수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