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코리아, 글로벌 게임 콘테스트 '디지톤' 프로젝트 진행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전 세계 아수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아수스의 메인보드 기술력을 활용한 가상도시설계 게임 콘테스트 '디지톤(DIGITON)' 프로젝트를 5월23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수스는 메인보드에 탑재된 기술들의 이점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사용자들이 기술을 이해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디지톤 프로젝트는 아수스 메인보드의 기술력에 해당하는 DIGI+VRM, EPU, TPU 등의 8가지 기술들을 활용해 가상의 도시를 설계하는 게임이다.
참여 방법은 아수스 디지톤 웹페이지(http://event.asus.com/2011/mb/ASUS_DIGITON)에 연결한 뒤, 아수스의 마더보드에 탑재된 기술들을 도시 설계에 대입시켜 도시를 만드는 것이다. 8가지 기술들을 사용하는 순서에 따라 도시의 모습은 달라지며, 이에 따라 도시의 에너지 효율성이나 퍼포먼스 또한 달라진다.
아수스 디지톤 프로젝트의 우승자 총 20명에게는 P8Z68-V PRO(2명), P8Z68 DELUXE(2명), P8P67 PRO(6명), P8P67 LE(10명) 등의 아수스 메인보드가 지원된다. 수상자는 2차에 걸쳐 발표될 예정이다. 게임 규칙이나 상품 등에 대한 세부사항은 콘테스트 사이트(http://event.asus.com/2011/mb/ASUS_DIGIT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수스코리아 곽문영 과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마더보드 1위 기업으로서의 리더십을 이어가며, 최근 출시된 P8Z68 시리즈와 P8P67 시리즈의 경쟁력 및 이점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