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홈플러스와 함께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진행

2011년 4월 27일, TG삼보(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는 샌디브릿지 데스크탑 PC와 22형 LED모니터를 899,000원에 판매하는 '드림시스 Home+'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TG삼보, 홈플러스와 가정의 달 기념 '고객감사 특가전' 행사 진행  (1)
TG삼보, 홈플러스와 가정의 달 기념 '고객감사 특가전' 행사 진행 (1)

TG삼보와 홈플러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마련됐으며, 가정용도에 적합하고 친환경 절전 기능을 내장한 데스크탑 PC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글 2007 DVD와, 한글판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 등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 PC는 인텔의 2세대 코어i3 프로세서를 탑재했고, 280W의 에너지 절약형 파워를 장착했다. 뿐만 아니라, 일반 모니터 대비 소비전력이 60% 이상 낮으면서 더 선명한 화질과 높은 명암비를 제공하는 22형 LED모니터를 함께 구성했다. 500GB 용량의 하드디스크를 탑재했고,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사용빈도가 높아진 마이크로SD 카드를 별도의 어댑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34-in-1 멀티 카드 리더기를 기본 제공한다.

TG삼보 마케팅&컨슈머실 우명구 이사는 "TG삼보와 홈플러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활용도는 높이고 부담은 덜어주는 합리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TG삼보는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제품을 출시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