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5월 가정의 달 맞아 태블릿 할인 행사 '와콤 스페셜데이' 실시

2011년 4월 25일,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전국 주요 도시 픽스딕스 매장에서 오는 5월 20일까지 와콤의 펜 태블릿 '인튜어스'와 '뱀부'를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콤 스페셜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와콤, 전국 픽스딕스 매장에서 '와콤 스페셜데이' 시작 (1)
한국와콤, 전국 픽스딕스 매장에서 '와콤 스페셜데이' 시작 (1)

뱀부 시리즈 태블릿은 마우스를 대체하는 입력 도구로 게임, 드로잉 등에 쓰이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이나 펜 태블릿을 주로 사용하는 전문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과 대구, 울산, 부산 등에 위치한 픽스딕스 매장에서 기간 내 7종의 와콤 태블릿을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뱀부와 뱀부펀 구매 고객에게는 뱀부 전용 파우치를, 인튜어스4 구매 고객에게는 노트북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태블릿을 사용하면서 리터칭, 드로잉 등의 작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태블릿 전문가가 제품 활용법 및 성능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외에 맞춤 상담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은 자신에게 맞는 태블릿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국와콤은 가족의 달을 맞아 15,000원 상당의 케익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5월 4일과 5일, 7일과 8일, 14일과 15일에 매장에서 태블릿을 구매한 고객은 케익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와콤 태블릿은 펜 압력 감지 기술과 와콤만의 태블릿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보급형 뱀부 시리즈부터 전문가용 인튜어스4 시리즈 제품 모두 사용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와콤은 스페셜데이 이벤트처럼 앞으로도 고객 밀착형 이벤트를 마련해 태블릿 대중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