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5월 가정의 달 맞아 태블릿 할인 행사 '와콤 스페셜데이' 실시
2011년 4월 25일,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전국 주요 도시 픽스딕스 매장에서 오는 5월 20일까지 와콤의 펜 태블릿 '인튜어스'와 '뱀부'를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콤 스페셜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뱀부 시리즈 태블릿은 마우스를 대체하는 입력 도구로 게임, 드로잉 등에 쓰이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이나 펜 태블릿을 주로 사용하는 전문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과 대구, 울산, 부산 등에 위치한 픽스딕스 매장에서 기간 내 7종의 와콤 태블릿을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뱀부와 뱀부펀 구매 고객에게는 뱀부 전용 파우치를, 인튜어스4 구매 고객에게는 노트북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태블릿을 사용하면서 리터칭, 드로잉 등의 작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태블릿 전문가가 제품 활용법 및 성능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외에 맞춤 상담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은 자신에게 맞는 태블릿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국와콤은 가족의 달을 맞아 15,000원 상당의 케익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5월 4일과 5일, 7일과 8일, 14일과 15일에 매장에서 태블릿을 구매한 고객은 케익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와콤 태블릿은 펜 압력 감지 기술과 와콤만의 태블릿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보급형 뱀부 시리즈부터 전문가용 인튜어스4 시리즈 제품 모두 사용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와콤은 스페셜데이 이벤트처럼 앞으로도 고객 밀착형 이벤트를 마련해 태블릿 대중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