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중국 국제 인쇄 기술 박람회에서 디지털 프리팅 솔루션 공개
HP는 제2회 중국 국제 인쇄 기술 박람회(International Printing Technology Exhibition of China)에서 HP 웹프레스 및 확대된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을 공개하고 그래픽 아트 분야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한 HP그래픽 아트 솔루션 제품군은 잉크젯 웹 프레스, 디자인젯, 인디고, 사이텍스 및 HP 특수 출력 시스템(Specialty Printing Systems) 등으로 출력 업체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HP는 본 박람회에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W7200, WS6000, 7500, 5500, 3550) 등 제품 전시를 통해 HP가 아시아 태평양 고객들에게 출시하고 있는 디지털 출력 솔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HP의 그래픽 아트 솔루션 제품군은 출판, 광고 우편물, 광고 삽입 청구서(transpromo) 등 맞춤형 광고 우편물과 고급 미술 복제, 라벨 및 초대형 옥외 간판에 이르는 다양한 출력물을 제작할 수 있게 해준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HP 그래픽 솔루션 사업부의 기도 반 프라그(Gido van Praag) 부사장은 "HP는 출력 업체들 모두 디지털 출력 산업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기업이다"라며, "HP 인디고 비즈니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이 72%에 이르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