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AD Challenger 'TeamG' 주인공 발표

지난 2011년 4월 18일,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는 AD Challenger 'TeamG' 오디션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이 오디션은 지난 2월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됐다.

TG삼보, AD Challenger 'TeamG' 주인공 발표  (1)
TG삼보, AD Challenger 'TeamG' 주인공 발표 (1)

이번 오디션은 TG삼보 공식 SNS(http://www.facebook.com/TGtrust)에서 진행된 네티즌 투표와 4월 2일 결선 행사를 통해, 포토그래퍼 최한솔, 모델 정윤호, 영상감독 황유식, 음악감독 강진명, 그래픽 디자이너 박다운 등 최종 5인을 선정했다. 최종 선정된 5인에게는 개별상금 300만 원이 지급되며, 이와 별도로 광고 제작비 5,000만 원이 지원된다. TeamG는 5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하며, 상반기 중 TG삼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5인 중 모델 부문에 선정된 정윤호 씨는 비보이(B-Boy) 그룹인 '맥시멈 크루'의 일원으로 과거 Evolution 5 New York 우승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팔꿈치 부상으로 은퇴했었다. 그러나 다시 복귀하여 2010년 프랑스 UNVESTI 우승을 일궈낸 점이 심사위원에게 감동을 주었다. 이외에도 단국대학교 디자인 운동 'ding'의 위원으로 활동 중인 디자이너 박다운 씨와 창작뮤직컬 '에밀레종'의 연출을 비롯하여 음악감독, 배우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인 강진명 씨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결선에는 Esteem의 김소연 대표, 가수이자 작곡가인 명지대 이현욱 교수, 레오버넷 조유미 부사장, 홍장혁 포토그래퍼, 이진준 미디어 아티스트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특히 결선에서는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의 감독이자 TeamG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할 강철우 감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TG삼보 손종문 사장은 "이번에 선발된 TeamG 일원들을 보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걸어온 성실함과 도전정신이 돋보였다. 이는 컴퓨터 전문기업으로 한길을 걸어온 TG삼보의 모습과 닮아 있다"라며, "새롭게 변신하는 TG삼보의 모습을 가장 잘 담아낼 최고의 인재를 선발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이들이 그려 나갈 TG삼보의 모습에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TeamG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G삼보 페이스북과 TG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