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스토리지 관리 자동지원서비스 체험 프로모션 실시
한국넷앱(대표이사 김백수, www.netapp.com/kr)은 넷앱 스토리지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동지원서비스(ASUP)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동지원서비스는 넷앱 스토리지 인프라를 상시 모니터링하여 만약 장애나 이상 상태가 감지되면 자동적으로 넷앱 파트너에게 통보되어 능동적으로 고객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문제가 발생하기 전 대응할 수 있어 장애 방지 및 문제 해결 시간 단축이 가능하며, 시간 소모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다.
또한 시스템의 운영 상태를 보다 정확히 알 수 있어 중복제거(Deduplication) 기능을 통해 스토리지 용량을 얼마나 절감하는지,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한지 등에 관한 관리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 넷앱 중복제거 기능은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으며 모든 스토리지 프로토콜(NAS, SAN환경 모두) 지원은 물론 1차 및 2차 스토리지, 백업까지 모든 스토리지 시스템에 적용이 가능하다.
자동지원서비스 및 중복제거 기능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넷앱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www.netapp.com/kr) 넷앱 스토리지 효율성 전문가가 직접 고객사를 방문하여 간단한 절차를 통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적용한 모든 사용자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국넷앱 김백수 사장은 "자동지원서비스는 넷앱의 자동화된 지원 도구를 기반으로 고객의 운영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아키텍처"라며 "고객들이 스토리지 관리 효율성을 높이고 넷앱의 중복제거 효과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